PENSION. 마비오주

PENSION. MAVIOSO


제주도 중문 단지는 제주를 여행하는 여행자들에게 필수적인 여행 코스를 제공한다. 이렇듯 중문을 여러 번 방문했지만 이번 클라이언트인 마비오주 키즈 풀빌라가 있는 마을 대평리에는 처음으로 방문했다. 구불한 언덕 길을 넘어 마을로 진입하면 매우 조용하고 한적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풍경들이 펼쳐진다. 마비오주는 이 마을에서 건축된 1세대 키즈 풀빌라다. 우연한 기회에 포토그랩과 인연이 되었고, 건축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마비오주는 목조로 건축된 주택이자 펜션 건물로 입구 외장은 우드 사이딩으로 지붕은 알루미늄 징크로 시공됐다. 안채와 별채 사이에 아담하게 준비된 마당은 대평리 마을을 한눈에 관찰하기 좋은 뷰 포인트다. 키즈 풀빌라로 운영되고 있는 마비오주는 24시간 온수로 수영장이 운영되기 때문에 자녀가 있는 가족 혹은 연인들이 방문하기에 안성맞춤. 다락방 천창으로 바라보는 제주의 밤 하늘은 감성적이기까지 하다.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과 보드 게임 그리고 책들은 제주도로 향하는 일정에 지친 부모들에게는 반가운 아이템이다. 마비오주는 건축을 진행한 사장님 부부가 직접 운영하는 곳이다. 때문에 관리가 매우 잘 되고 있다는 것이 특징. 제주도 키즈 풀빌라를 찾고 있었다면 오늘 하루는 마비오주에서 보내는 것은 어떨까?


현재 마비오주는 네이버 예약과 에어비앤비 그리고 인스타그램(@mavioso_poolvilla)에서 예약을 진행할 수 있다. 독채로 운영되기 때문에 한 가족을 위한 펜션으로 준비된다. 조용한 마을, 제주도 대평리에 위치한 마비오주 키즈 풀빌라를 만나보자.


Edited by 포토그랩 Site by 마비오주  Photo by 김진철



△ 제주도 마비오주 EXTERIOR 드론 영상 (4K)






포토그랩 아카이브

FOTOGLAB ARCHIVE


촬영 문의


0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