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NSION. 휴심채

PENSION. 휴심채


대천의 서해 앞바다가 보이는 펜션 휴심채. 클라이언트는 새롭게 제작될 홈페이지에 사용할 사진을 촬영하기 위해서 포토그랩에 건축 사진을 의뢰했다. 통나무 펜션 마을의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는 휴심채는 일자형 외관에 나무라는 친환경 소재를 활용했다. 내부 또한 편백나무로 인테리어를 했기 때문에 전체적인 분위기가 쉬는 것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객실은 총 여섯 개. 객실당 10명에서 20명까지 수용할 수 있기 때문에 단체 손님이 주요 타깃이라고 한다. 많을 때는 100명 이상의 게스트들이 예약을 잡곤 한다. 주로 기업이나 모임 예약 등이 주요 고객이며, 그들을 위한 부대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세미나실, 족구장, 노래방, 수영장, BBQ 등의 시설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어 단체 손님의 만족도를 높이기에 충분하다.


휴심채(休心砦)라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대천 보령의 서해 바다를 바라보면서 충분히 쉴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객실에서 바다가 내려다보이며, 뒤로는 소나무 숲이 넓게 펼쳐져 있다. 넓은 주차 공간이 전망 시선을 확보해주고 있기 때문에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인 포인트. 포토그랩은 휴심채의 외관(Exterior)를 중심으로 촬영했고, 클라이언트의 취향과 요청에 따라 휴심채 본관이 뚜렷하게 보일 수 있는 색감을 적용했다.


휴심채 예약은 홈페이지(http://www.hyusim.co.kr)에서 진행할 수 있다고 한다. 포토그랩의 시선으로 담은 휴심채의 모습을 살펴보자.



Edited by 포토그랩 Site by 휴심채  Photo by 김진철



△ 대천 휴심채 익스테리어 드론 영상 (4K)






포토그랩 아카이브

FOTOGLAB ARCHIVE


촬영 문의


0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