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 TAIWAN TO TRAVEL

TRIP. TAIWAN TO TRAVEL


유라시아 대륙 동남부와 태평양 서부의 사이에 위치한 인구 2천3백만의 섬나라. 그들의 삶 속으로 들어가 어떤 형태의 건축물에서 어떻게 살고 있는지 살펴보기로 했다. 11월의 대만은 대만의 열두 달 중에서 가장 여행하기 좋은 달로 꼽힌다. 낮에는 햇볕이 있지만 습도가 낮아 기분 좋게 여행할 수 있으며 밤에는 선선한 날씨를 유지한다. 큰 스트레스 없이 여행을 시작하고 마치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기 때문에 대만으로 떠날 11월만 기다렸던 것 같다.


대만을 방문한 이유 중 하나였던 포토그랩 라이트룸 프리셋 'Taiwan To Travel'. 실제 색감을 적용해보고 가장 이상적이었던 혹은 상상했던 색으로 연출하기 위해서 다양한 샘플 이미지를 확보하고자 했다. 대만은 중화권에 포함되는 국가 중 하나이지만, 대만 사람들은 시끄럽거나 경솔하지 않은 태도로 여행자인 나를 반겨줬다. 큰 대륙에서 경험한 것과는 사뭇 다른 결과다. 덕분에 멋진 색감의 포토그랩 라이트룸 프리셋이 하나 더 탄생했다. 그 나라의 분위기를 색으로 표현한다는 것. 쉬운 프로젝트는 아니지만 여전히 계속 질문하며 답을 찾아본다. 이번에는 대만, 포토그랩만의 특별한 사진과 프리셋을 만나보자.


◇ 포토그랩 라이트룸 프리셋 'TRAVEL TO TAIWAN'은 프리셋 카테고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



Edited by 포토그랩 Planning by 김진철  Photo by 김진철



포토그랩 아카이브

FOTOGLAB ARCHIVE


라이트룸 프리셋 TRAVEL TO TAIWAN 구매하기




0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